당진초등학교 공고 제2021-3호

2021학년도 학교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1년 1월 29일

당진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서 제출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서 제출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견적제출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견적제출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기초금액

(단가)

우유

급식

인원

우 유

급 식

예정일

물 량

(추정소요량)

납 품 기 간

당진초등학교 학교우유급식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공고

금430원

(정부고시가격)

530명

(무상급식

대상자 80명 포함)

180일

약95,400개

(검식 및 보존식 미포함)

2021.3.1.~2022.2.28.

(휴일제외,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가. 품목

-국산 1급A등급 원유100를 사용한 백색일반우유, 농림부 HACCP인증제품

-설탕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유제품을 주1회 이내에서 제한적으로 급식 가능

-용량: 200ml이상

국내산 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향료, 색소성분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

. 추정소요량 및 기간은 학생들의 희망여부에 따라 수시로 증감할 수 있습니다.

다. 검식용, 보존용 각 1개씩 무료제공

마. 일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이며, 방학 중 우유 보조급식은 대상 학생의 가정으로 매일 배달을 원칙으로 하되, 매일가정배달이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멸균유(원유100%) 공급이 가능하며, 멸균유는 유통기한이 방학기간이 넘는 것으로 방학식 후 2주 이내에 해당 가정으로 배달한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제출방법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나. 제출기간 : 2021. 2. 2.(화) 10:00 ~ 2021. 2. 5.(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2. 5.(금) 11:00 당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별도의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우유구매 계약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 후 견적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당진초등학교 급식소(☎ 041-357-3750)

마. 전자견적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단가견적이며, 지역제한(충남 당진시), 제한적 최저가로 전자입방식에 의합니다.

바.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되며, 나라장터(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실시합니다.

3. 참가자격 및 견적보증금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4조 제1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3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4012) 허가를 득하고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충남 당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우유류 판매업 신고를 필한 자, 우유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사업장내 냉동ㆍ냉장창고를 보유(임대)하며, 당해 견적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장차량) 및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시할 수 있는 자

. 행정처분(영업정지,품목제조정지,과징금,과태료,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 1항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견적(입찰)보증금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견적(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견적서 제출로 갈음하며, 견적(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전자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나. 정부고시가격(430원)을 초과하는 액수로 견적을 제출한 경우 이를 무효로 처리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기초금액에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한다.

7. 개찰

가. 견적집행(개찰)일시 : 2021. 02. 5.(금) 11:00

나. 개찰장소: 당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동일가격 제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여야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제출된 서류는 반환,공개하지 않음)

가.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면허,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다.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개인사업자) 1부.

라.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마. 사업장(작업장) 냉동ㆍ냉장차량 및 현황(사진첨부) 각 1부.

바. 운반용 냉동ㆍ냉장차량 보유(임차) 현황 1부.

사. 냉동ㆍ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L) 1부.

아.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ㆍ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1부.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자. 납입증명서(국세,지방세) 각 부.

차.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1부.

카. 검수 시 우유를 취급하는 납품업자에 대한 건강진단 결과서 1부.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상기의 소요량 및 구매금액은 확정이 아니며, 학교별 학사일정 및 희망수요조사에 따라 물량 및 구매금액이 증감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납품하는 물품에 문제가 제기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학교 측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나.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자는 견적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납품특수조건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 [물품]-[공고현황/개찰결과]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당진초등학교 행정실 (041-357-37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1. 29.

당 진 초 등 학 교 장